해금강테마박물관

유경미술관

YOO KYUNG ART MUSEUM

스물여덞번째 특별전 'Reflection-Vision Art Media-' 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박물관지킴이
댓글 0건 조회 248회 작성일 18-10-31 10:47

본문

거제 해금강테마박물관(관장 경명자·유천업)'Reflection -Vision Atr Media' 을 오는 111일부터 30일까지 해금강테마박물관 내 유경미술관 제2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지난 91일부터 1030일까지 열렸던 제4회 거제 국제아트페스티벌에 전시된 작품들 중 신선하고 개성이 강하거나 전시 주제를 가장 잘 보여주는 작품 극소수 10여점 정도만 엄선해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작품들은 전시에 참여하거나 오픈식에 참석한 작가들 그리고 일반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듣거나 신선하고 개성이 돋보인다는 평을 들은 작품들이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침신함 또는 우수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 특히 나이지리아 작가 우조마 사무엘(Uzoma Samuel)의 버려지거나 남은 천을 소재로 한 콜라주 작품 ‘Hope’ 경우 한 지역 신문이 전시를 소개할 때 대표 작품 사진으로 사용될 정도였다.

이번 전시의 주제는 Reflection의 우리말 의미 그대로 부활을 뜻한다. 동시에 Vision Art Midea란 부제를 통해 아트 미디어의 방향과 나아갈 길을 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작가들의 다양한 개성을 살리고 또 향후 작품의 트렌드에 대해 파악할 수 있다.

-전시문의 : 이태성 학예사(055-632-06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